본문 바로가기

현지맛집

여기가제주멍- 돔베고기, 해물철판볶음 맛집으로 인정! 제주도 애월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월맛집을 소개해드리려 고합니다! 
경치 좋은 제주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 제주도의 서쪽을 관광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제주 흑돼지와 해물의 절묘한 궁합! 환상적인 소스의 만남!  

제주의 맛을 불판 한가득 담아드리겠습니다."

 

 

 

 

 

 

여기가제주멍 (출처 : 제주모바일)

 

 

여기가제주멍의 입구부터 '여기가 제주도구나' 싶습니다!
건물 인테리어도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합니다!

특이하게 소라 다육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여기가제주멍 돔베고기 세트

여기가제주멍 (출처 : 제주모바일)

 

 

오늘 소개해드릴 여기가제주멍의 베스트메뉴! 
바로 돔베고기 세트입니다. 

흑돼지 해물 불판볶음과 흑마늘 돔베고기, 야채겉절이 샐러드, 볶음밥 또는 공깃밥까지!!
정말 푸짐한 세트 메뉴입니다. 

돔베는 제주말로 도마라는 거 알고 계신가요? ㅎㅎ
나무 도마위에 올려 썰어 먹기 때문에 돔베고기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일반적인 수육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여기가제주멍 (출처 : 제주모바일)

 


하지만! 그냥 수육이 아닌 제주 흑돼지 돔베고기입니다!
고기는 무조건이죠! ㅎㅎㅎ

 

 

 

여기가제주멍 (출처 : 제주모바일)


​이렇게 한 상 푸짐하게 나오는돔베고기세트! 
정말 푸짐합니다. 2인부터 3인, 4인 단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여기가제주멍 고등어조림 세트

 

 

이번에는 고등어조림세트입니다.
흑돼지 해물불판볶음, 고등어조림, 야채겉절이 샐러드, 볶음밥 또는 공깃밥 세트입니다. 

 

 

여기가제주멍 (출처 : 제주모바일)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돔베고기냐 고등어조림이냐! 정말 힘든 선택이네요 ㅎㅎ

 

 

여기가제주멍 (출처 : 제주모바일)

 

사실 메인은 이 흑돼지 해물불판볶음입니다. 
제주 흑돼지와 해물의 환상적인 궁합! ​

맛있는 것에 맛있는 것을 더했으니! 당연히 두 배, 세 배로 맛있을 수밖에 없겠죠!ㅎㅎ

 

 

 


이렇게 불판에 넘치도록 담기는 흑돼지 해물불판볶음의 가격 궁금하시죠? 
제주돔베고기 2인 세트 기준 63,800원이지만, 아래 쿠폰을 다운받으시면 10% 할인된 
57,4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주도 애월맛집! 여기가제주멍을 방문하실 때는 아래 쿠폰을 이용해주세요! 


* 쿠폰은 후불형자유입장권이기 때문에 선결제가 아닌 여기가제주멍 방문 후
식사하시고 결제할 때만 결제됩니다!

 

 



​[여기가제주멍 이용안내]

 

운영시간 11:00 ~ 23:00 (마지막 주문 21:30 ~ 22:00)
휴무 : 매주 수요일
2인 이상 주문 가능 / 개별선택 가능
고추장 양념소스 또는 해물 간장 양념소스 택1
재료 소진량에 따라 업체 운영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해산물은 금채기 또는 수급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주소)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71 (나동 1층)
문의) 064-745-0253